전자세금계산서 수취분 전환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수취분 전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 등록 전 주민등록번호로 수취한 계산서를 사업자등록번호 발급분으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주민번호 수취분 전환 절차
1. 공인인증서로 홈택스로 로그인 후 '조회/발급'으로 들어갑니다.
2. '전자(세금) 계산서 -> 주민번호 수취분 전환 및 조회 -> 주민번호 수취분 전환"으로 들어갑니다.
3. 세금계산서 발행월을 선택 후 ->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이후 원하는 세금계산서를 체크하고 전환하기를 클릭합니다.
세금계산서 지연발급 및 미발급 가산세 및 세금계산서 미발급 불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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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급방법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 법인사업자와 직전연도 사업자별 공급가액이 3억 원 이상인 개인사업자는 종이세금계산서 대신 의무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해야 합니다. 전송기한을 경과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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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의무발급 및 발급사유
세금계산서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한 사업자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거래하였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이유 매출세액 및 매입세액 등 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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