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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방법

수정 전자세금 계산서 발급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그 기재사항에 관하여 수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수정하여 발급할 수 있습니다. 수정발급이 요청되는 여러 가지 상황과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은 사례인 기존 세금계산서를 취소하고 새로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을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수정 전자세금 계산서 발급방법

1. 홈택스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메인 홈택스 화면에서 '조회/발급'에 들어갑니다.

 

 

2. '전자(세금)세급서 -> 발급 -> 수정발급'으로 들어갑니다.

 

 

3. 발행한 세금계산서를 확인하며 기존의 세금계산서 내용을 조회합니다.

 

 

 

4. 발행한 월별로 조회하기를 눌러 조회합니다. 발급한 내용을 선택하려면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을 선택합니다.

 

 

5. 수정세금계산서 발급사유를 선택합니다.

 

 

6. 발행한 전자세금계산서 취소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되는 내용을 기입하여 작성합니다.

 

 

 

7. 3장의 세금게산서가 발행되었음을 확인합니다.

  1. 당초에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

  2. 당초에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 전액이 마이너스로 취소

  3. 정상적으로 발급했어야 하는 금액으로 발급된 전자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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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고 예고 수당 지급 및 예외사항

해고예고란? 근로기준법에 따라 회사는 근로자를 해고(경영상 이유에 의한 해고를 포함) 하기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적어도 30일 전에 예고를 해야 합니다. 30일 전에 예고를 하지 않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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